공연프로그램

공모

도착

아드리안과 유라테

날짜 시간 소요시간 장소 지도
10월 06일(토) 13:00 45 무교로
10월 06일(토) 16:00 45 청계천로
10월 07일(일) 13:00 45 청계천로
10월 07일(일) 16:00 45 청계천로

프로그램 소개

과거에서 온 두 남녀의 시간여행

<도착>은 같은 장소에서 시작되고 끝이 난다. 
어딘가에서 나타난 이 ‘새로 온 사람들’은 여행을 떠나 축제가 열리는 곳을 찾아가며 그들만의 논리로 일상들을 해석한다.
바지를 찢어버리고,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피우는 등 공연의 흐름을 만들어가고, 재밌고 우스꽝스러운 상황들을 일으키며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공원, 광장, 버스정류장, 카페 등에서 관객들과 함께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이동형 공연

단체소개

‘Adrian Schvarzstein’
아드리안은 아르헨티나 출신 스페인 배우이며 코메디언, 광대, 서커스 및 연극감독, 거리극 감독 및 아티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다. 그는 1989년부터 다양한 유럽서커스단과 거리극 단체 및 오페라 공연, 연극, 방송 등에서도 함께 작업해 왔으며 2008년 Miramir0 Award에서 Kamchatka 거리극 프로젝트의 감독상, 2010년 브레멘 거리극 축제와 Zirkolika 어워드에서 최우수 서커스감독상을 수상했다.

‘Jūratė Širvytė-Rukštelė’
유라테는 무용과 연극을 전문으로 하는 무용수이자 안무가이며 감독이다.
그녀는 리가의 라트비아 국립오페라단(Latvian National Opera), Banchetto Early Music Festival, 리투아니아 빌뉴스(Vilnius)의 대공의 궁전 등에서 여러 작품 연출을 도맡았다. 아드리안과의 협업은 2014년 리투아니아의 대공의 궁전에서 열린 Adriano Banchieri의 마드리갈 코메디 의 조수로 참여하면서 시작되었다.

출연 및 스텝

출연_ Adrian Schvarzstein, Jūratė Širvytė-Rukštelė
프로듀서_ Judita Strumilaitė
 

facebook twitter 블로그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이메일로 공유하기 print
약도보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