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피버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

날짜 시간 소요시간 장소 지도 나만의시간표
10월 04일(금) 16:00 30min Ⓑ서울도시건축전시관 담기
10월 05일(토) 19:00 30min Ⓑ서울도시건축전시관 담기

프로그램 소개

일정 변경 안내

10.4 15:00  ▶ 10.4 16:00​

 

 

 

 

“전통×현대무용“ 흥 없는 사람들이여 우리와 함께 흥! 해보자!
2016년 제작된 “얼토당토”의 한 장면인 <피버>는 수차례 재공연을 통하여 발전시켜왔고 서울거리예술축제에서 완전판 <피버>를 선보인다. 전통의 재해석을 뛰어넘어 이미 우리 안에 존재하고 있는 한국 고유의 흔적을 바라보며 다가올 미래에도 살아 숨 쉴 우리의 “흥”을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만의 춤으로 모두에게 선사하려 한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모두에게 거침없는 열과 기운을 불어 넣고, 과감한 시도와 함께 춤과 음악 그리고 패션에서까지 고전을 이어가고자 하는 우리의 열정과 우리의 “한”을 느끼게 되기를 바래본다. 

 

SSAF's NOTE

타악 라이브와 midi음악으로 사물놀이의 흥을 재현하는 현대무용이다. 사물놀이는 자연스럽게 몸을 까딱거리게 만든다. <피버>는 현대무용을 통해 우리 몸 안에 남아 있을 전통의 흔적을 찾아보고자 한다. 사물놀이 장단에 맞춰 움직이는 몸은 엇박, 정박, 박자 쪼개기 등 여러 가지 리듬을 응용해서 현대적인 흥을 만들어낸다. 무용수들의 몸짓에서 느껴지는 리듬을 통해 전통을 이해하고, 함께 흥할 수 있는 자리이다.

 

단체소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춤의 장르나 개념에서 벗어나 가슴 속에 있는 ‘그 무엇’을 몸과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한 무용 단체다. ‘몸’을 통해 음악과 춤을 표현하고 그것이 가장 정확하고 진실된 하나의 언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추구하며 ‘본질’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우리는 언제나 미지의 언어를 찾아가는 여정 중에 있다” 2015년부터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는 경기도 공연장 상주단체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현대무용이 일반관객들에게 친근하게 소통될 수 있도록 독특한 음악적 해석과 개성 있는 움직임의 화합을 통한 안무를 시도하고 있다.

출연 및 스텝

안무 및 연출_ 김보람
무용수_ 김보람, 장경민, 신재희, 진다운, 이혜상, 최경훈, 차규화, 김현호
소리_ 권송희
연주_ 김시율
음악_ 최혜원
의상_ 혜보디자인, 한송씨, 김하나
기획_ 류현지 

facebook twitter 블로그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이메일로 공유하기 print
약도보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