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프로그램

초청

여기는 아니지만, 여기를 통하여

갈매

날짜 시간 소요시간 장소 지도
10월 06일(토) 21:00 55 광화문광장(북측광장)
10월 07일(일) 20:00 55 광화문광장(북측광장)

프로그램 소개

우리가 모여 만드는 빈 공간은 다시 우리를 만들 수 있을까?

<여기는 아니지만, 여기를 통하여>는 2015년 광화문광장 촛불시위에서 영감을 받은 ‘갈매’의 첫 번째 작품이다.
줄들을 연결한 설치물을 만드는 과정부터 전시, 설치를 해체하는 과정까지 시민과 끊임없이 밀접해 있다. 배우뿐만 아니라 관객이 움직이는 공연, 관객이 공연 안에서 말하고 움직이는 순간에 대해 이야기 한다.

"거리에 사람들이 많을 때, 거리가 열리는 것을 내가 인식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내 바로 앞 사람들의 움직임을 통해서였다. 앞의 사람들이 뛰면 조그만 공간이 생겼다. 나는 그 공간을 채우고 싶었다. 코너를 돌아 바로 거리는 다시 막혔다. 짧은 순간이었다. 나는 개인들의 총합을 넘어서는 무엇이 있다고 여전히 믿는다."


c'est pas là, c'est par là from Galmae on Vimeo.

공동제작_ Le Citron Jaune, CNAREP / Port Saint-Louis-du-Rhône ; L’Abattoir, CNAREP / Chalon-sur-Saône
지원_ SACD – Auteur d’Espace, la passerelle scène nationale de gap et des alpes du sud, Générik Vapeur

단체소개

'갈매'는 프랑스 마르세유의 거리예술학교 페아(FAI AR)에서 학업을 마친 이주형의 졸업작품을 계기로 2107년, 주위 사람들의 지지와 지원에 힘입어 출발했다. 공공장소를 기반으로 작업하며 2018년 현재 프랑스와 한국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출연 및 스텝

감독_ 이주형
조명_ Olivier Brun
음악_ Charle Henri Despeignes

facebook twitter 블로그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이메일로 공유하기 print
약도보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