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청

인간장수

조음기관

날짜 시간 소요시간 장소 지도 나만의시간표
10월 04일(금) 14:30 40min Ⓓ무교재생공간 무교로 담기
10월 05일(토) 18:30 40min Ⓓ무교재생공간 무교로 담기
10월 06일(일) 18:00 40min Ⓓ무교재생공간 무교로 담기

프로그램 소개

일정변경 안내
10. 3. 14:30  ▶  10. 6. 18:00

우리 인간은 어떠한 자격으로
인간은 언어를 갖고 문명을 이루면서 산업화를 가져왔다. 오랜 시간 이 과정을 통해 자연과 동물을 대하는 인간의 태도는 점점 이기적으로 변모해왔다. 현재 인간의 삶 속 편의를 위한 선택들은 이미 많은 분야에 걸쳐 이기적인 모습을 곳곳에서 양산하고 있다. 인간장수는 그동안 우리 인간의 문제적인 모습을 인간(인형)을 통해 역설적으로 표현하고자 한다.

 

 

SSAF's NOTE

문명은 발전이라는 이름을 내걸고 인간 중심적으로 행동해왔다. 인간과 같은 언어를 사용하지 않는 동물과 자연은 이기적인 인간들의 행동을 견뎌왔다. <인간 장수>는 다양한 동물 인형과 실제 크기와 비슷한 인간 인형을 통해서 인간들이 그동안 무심코 해왔던 문제적인 모습을 표현한다. 동물을 사고팔 수 있다면 인간은 거래의 대상이 될 수 없는지 실제 거리와 가게를 오가며 보여준다. 최근 조명받고 있는 다양한 권리와 함께 잔혹한 인간의 모습에 대해 질문한다.

이동형 공연

▶ 인간장수 적성 테스트​

 

단체소개

‘조음기관’은 인형, 오브제, 기획, 설치, 무대, 배우, 광대, 전통, 무용 등 다양한 작업을 하는 작업자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단체이다. 사전적 의미로의 조음기관은 소리 내어 말을 하는데 필요한 여러 인체기관을 뜻하며, 서로 다른 기관의 연결된 움직임이 발화를 이루어내는 것처럼 구성원들의 작업은 하나의 본질적인 소리를 향한 탐구로 이어진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감탄사, 언어의 관절’, ‘기존의 인형들’, ‘인간장수’가 있다.

출연 및 스텝

연출_ 이지형
출연_ 김대기, 아누빰 

facebook twitter 블로그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이메일로 공유하기 print
약도보기
close